퇴근과 함께 왜 당신의 상점은 홍보가 중지 됩니까?
상점 옆을 지나갈 때 상점에 설치된 쇼윈도우 디스플레이에서 제품 카탈로그, 최신 제품, 특별 행사,
계절 판촉 등에 대한 소식이 밝게 디스플레이 될 때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.
밝은 햇빛 상태에서나 어두운 상태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소매상점의
대화형 쇼윈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유용한 홍보 및 광고 수단이 됩니다.
•상점의 대화형 쇼윈도우 터치 디스플레이에 소개되는 제품 카탈로그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자
•고객의 관심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. 방문하는 관심페이지 및 영역 분석으로
(관심제품, 가격 및 제공 혜택 등 반응을 측정)
• 웹 사이트에서 업데이트로 쉽게 제품 카탈로그의 내용 및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•쉽게 새로운 특별 판촉 및 이벤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.
•고객이 제품의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, 트위터, 페이스 북 메시지를 통해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
•간단한 문의 양식을 통해 귀중한 고객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•QR 코드 또는 할인 쿠폰 광고할 수 있습니다.
•불필요한 인쇄 비용 및 홍보지연을 제거합니다.
'멀티터치 디스플레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멀티터치 멀티디스플레이 월 (0) | 2014.01.03 |
---|---|
LCD 멀티터치 모니터 42“, 46”, 47”, 55”, 70” (0) | 2014.01.03 |
멀티터치 디스플레이 (Digital Signage) (0) | 2014.01.03 |
2014년 1월 3일 오후 01:08 (0) | 2014.01.03 |